알파스캔 최초의 24인치 QHD 모니터 신제품 ‘Q24V QHD 높낮이75 시력보호’가 출시되었다. Q24V는 IPS패널로 구현한 보더리스 디자인과 QHD 해상도에 뛰어난 컬러감을 자랑하며, 75Hz 주사율과 어댑티브싱크,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 효율을 높여주는 소프트웨어 지원과 시력보호 기능으로 전문작업용, 일반용, 게이밍용 등 어느 용도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Q24V는 12월 15일부터 1월 11일까지 출시 행사 기간동안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사이트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고, 네이버 블로그나 다나와 DPG, IT관련 커뮤니티 및 카페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알파스캔 펜타그래프 키보드와 라이트닝 마우스패드를 추가 증정한다.
QHD 해상도의 고선명 화질과 고급 입력단자 및 베사홀
HD 해상도의 4배에 해당하는 2560 x 1440 해상도의 고선명 QHD 패널을 장착하여 더 넓은 작업공간에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동시에 여러 개의 창을 열고 하는 고해상도 디자인 등 전문적인 작업시 효율적이며, 정확한 색상과 높은 색재현율, 일정한 밝기를 제공한다. HDMI와 DP 단자를 갖추고 있으며 Audio out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사용환경에 따라 벽걸이 또는 모니터 암 장착이 가능하다.
보더리스의 고품격 디자인과 높낮이 스탠드 기본 장착
IPS 패널로 구현한 보더리스 울트라 슬림의 고품격 디자인으로 현대적으로 보이는 것은 물론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시각적인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파노라마 모니터를 쓰는 듯한 느낌을 주어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또한 높낮이 조절, 틸트가 가능한 에고노믹 스탠드가 기본 장착되어 있어 어떠한 작업 환경에서도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오랜 작업 시간으로 인한 신체적 긴장을 완화할 수 있다.
시력보호 기능과 생산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제공
눈부심 방지 논글래어 패널을 적용한 신제품은 플리커프리 제품이며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해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보며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할만하다.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최대 8개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보면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와 절전을 위한 e-Saver 소프트웨어 제공으로 효율성과 편의성까지 높아 B2C 고객은 물론 B2B 고객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이기는 게임 플레이를 위한 어댑티브 싱크, 75hz와 다양한 게이밍 기능
어댑티브 싱크(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하여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일반 모니터의 60hz보다 많은 75hz의 프레임 수를 구현해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Racing, RTS, FPS 등 6가지의 게임 모드를 탑재했고, 섀도우 컨트롤, 게임컬러, 조준선, 프레임카운터 등 다양한 게이밍 기능을 제공한다.
알파스캔 측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고객들이 많이 찾는 알파스캔의 QHD라인업이 더욱 풍성해졌다”이라며, “Q24V는 화질, 디자인, 성능, 시력보호기능이 완벽하게 결합된 최고의 가성비 모니터”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