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초부터 골프 브랜드의 신제품 공략이 골퍼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하고 있다.
한국 골프 시장의 비약적인 성장세로 가장 발 빠르게 움직이고 22년 신제품 소식을 알리고 있는 브랜드는 미즈노이다. 벌써 2번째 신제품 소식이다. MP 시리즈에 이어서 MX 시리즈도 출시되었다.
MX 시리즈는 2003년 티조이드 MX 글로벌 모델로 출시했다가 단종된 후 2007년부터 리뉴얼 이후 한국형 모델로 자리매김 하였다. 그만큼 MX 제품에 대한 한국 골퍼의 향수와 로망이 남아있는 미즈노 모델이다.

MX-90은 3가지 모델로 출시되어 골퍼의 성향과 성능에 따라서 선택하면 된다. MX-90 포지드, MX-90 포지드 블랙 에디션, MX-90 스피드 메탈이다.
MX-90 포지드는 순수 연철 1025E 소재를 사용하여 미즈노 단독 기술인 그레인플로우 포지드 공법으로 마일드하고 견고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그리고 토우와 힐 쪽에 균형감 있는 무게 배분을 하여 새로운 웨이트 밸런스 설계로 관용성과 안정적인 방향성을 제공한다.
미즈노 최초로 토우, 힐, 리딩엣지 트레일링 엣지, 4곳에 쿼드 그라인드 솔 기술을 채용하여 다양한 환경 라이에서도 솔이 쉽게 빠져나가도록 설계되었다.
MX-90 포지드 블랙 에디션은 블랙 컬러의 아이언으로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였다. 다이나믹 골드 105 오닉스 블랙 샤프트와 멀티 컴파운드 블랙 그립으로 모두 블랙 색상을 사용하였다.


MX-90 스피드 메탈은 주조 아이언으로 비거리와 타구감이 향상되었다. 포지드 아이언과 같은 웨이트 밸런스 설계가 이루어졌으며 심리스 컵 페이스 구조로 설계해 임팩트 때 페이스가 쉽게 휘어지고 복원되어 반발력을 향상시킨다. 사운드 리브 설계로 진동을 억제하고 듣기 좋은 타구감을 실현한다.

스포츠팀 CM 최인광rhskdi@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