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 유통사인 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극강의 내구성과 강력한 메모리 OC지원이 가능한 ASUS TUF GAMING B660M-PLUS D4 STCOM / TUF GAMING B660M-PLUS WIFI D4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TUF GAMING 시리즈는 장시간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에게 적극 추천되는 시리즈이며, 최고의 안성성과 극강의 내구성으로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시리즈다.
신제품 ASUS TUF GAMING B660M-PLUS D4 STCOM 메인보드 전원부는 10+1 Dr.MOS 전원부와 강력한 내구성 기반의 ProCool 솔리드 8핀 커넥터 조합으로 인텔 12세대 CPU 프로세서가 요구하는 전력과 효율성을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강력한 오버클러킹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PCB 6층 배열 구조 설계 및 TUF 초크, TUF 캐패시터를 통해 세밀한 전원공급이 가능하다.
효과적인 쿨링을 위해 설계된 VRM 히트싱크, PCH 히트싱크, Fan Xpert 2+ 등을 통해 포괄적인 냉각 성능을 향상시켜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경우라면 높은 안정성과 함께 초고속 네트워크 대응능력도 중요한 요소이다. ASUS TUF GAMING B660M-PLUS STCOM 메인보드는 최신 2.5G 기가비트 이더넷 지원을 통해 안정적이고 쾌적한 라이브 스트리밍과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스피커가 아닌 헤드셋을 사용하여 게임을 즐길 때도 보다 실감나는 사운드를 위해서 게이밍 헤드셋을 위한 DTS® Custom 오디오가 지원된다.
ASUS TUF GAMING B660M-PLUS WIFI D4와 TUF GAMING B660M-PLUS D4 메인보드는 기본적으로 설계와 성능은 동일하며 WIFI 지원 유무에 차이가 있는데, WIFI 기능이 필요한 소비자라면 제품 명 끝에 WIFI 모델을 선택하여 사용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