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 오광근)의 프리미엄 케이스 브랜드 수트마스터에서 하나의 램에 장착해 두 개의 RGB 감성을 느낄 수 있는 MH-1 ARGB 메모리 방열판의 신규 컬러 블랙과 화이트를 출시했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를 추가, RGB 감성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최근 램 오버클럭이 기본적인 사양으로 자리잡으면서 XMP기능을 필두로 한 튜닝 램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램은 RGB를 기본적으로 장착하고 있어 화려한 RGB 감성을느낄 수 있는데, 특히 메모리가 장착되는 위치가 케이스의 중심부에 있다 보니 RGB 튜닝에 있어 램은 가장 중요한 부품이 되어 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준수한 성능의 소위 말하는 ‘시금치’ 램은 여전히 대세를 이루고 있다. 국민 오버를 통해 기본적인 튜닝 성능을 갖춤으로써 위의 튜닝 램과 동일한 성능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튜닝 램들이 제공하는 RGB감성은 느낄 수 없다. 이러한 사용자들을 위해 앱코에서는 MH-1 ARGB 메모리 방열판을 출시한 바 있으며, 기존의 다크그린 컬러에 더해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 라인업을 출시함으로써 소비자가 원하는 컬러 감성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5v SYNC 연결로 통일성 있는 RGB 감성, 두 개의 램으로 풀 뱅크 효과까지
앱코 MH-1 ARGB 메모리 방열판의 가장 큰 특징은 듀얼 슬롯 디자인으로, 한 개의 램으로 마치 두 개의 메모리가 장착된 것 같은 RGB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램 두 개만 장착해도 MH-1 을 장착하게 되면 풀 뱅크와 같은 RGB 튜닝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기본적으로 SATA 케이블을 통해 AUTO RGB 효과를 느낄 수 있고, 5v 3pin 단자를 기본 장착하고 있어 메인보드 연동을 통해 다른 부품들과 함께 소비자가 원하는 RGB 컬러와 효과를 선사한다.
무광 알루미늄 합금 바디와 메모리를 직접 감싸는 두 개의 써멀 패드를 제공함으로써 확실한 열 발산 효과를 제공하며, 최신 DDR5 메모리까지 완벽하게 호환된다.
앱코 MH-1 ARGB 메모리 방열판 블랙/화이트는 2월 22일 오늘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기존 다크그린과 같은 21,900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