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가 2022년 스페셜 에디션 알스타 화이트 실버를 출시한다. 필기구를 선택할 때 디자인과 실용성 두 가지 모두 놓칠 수 없다면, 라미의 2022 스페셜 에디션 알스타 화이트 실버를 주목하자.
![]() |
||
이번에 선보이는 ‘2022 스페셜 에디션 알스타 화이트 실버’는 화이트에 가까운 메탈릭 실버 컬러와 알스타 라인 특유의 유광 알루미늄의 조합이 단연 돋보이는 제품이다. 메탈릭 실버 컬러의 바디에 메탈 클립, 스틸 펜촉을 더해 깔끔하면서도 우아한 알스타만의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경우 동일한 컬러에 맞춰 실버 틴케이스가 함께 제공되며 한정수량으로 출시되어 더욱 소장 가치가 높아 관심이 뜨겁다. 또한 만년필·볼펜·수성펜 총 3가지로 선보여 사용자의 필기 성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라미의 알스타(AL-star)는 볼프강 파비안(Wolfgang Fabian)의 디자인으로 완성된 모델로 실용성에 초점을 둔 제품이다. 라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사파리(safari)의 상위 버전으로 사파리에 비해 바디가 넓은 것이 특징이며, 아노다이징 코팅 처리한 알루미늄 바디를 사용해 가볍고 견고하며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의 반투명 그립 섹션이 편안한 필기감을 선사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미 알스타 스페셜 에디션은 스타필드 코엑스, 하남, 고양 컨셉샵, 교보핫트랙스(광화문∙강남∙잠실∙영등포∙목동∙센텀시티∙대구점)를 비롯해 라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s://lamyshop.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번호 : 02-2192-9661
알스타 화이트 실버 만년필 - 8만 4천원
알스타 화이트 실버 수성펜 - 5만 6천원
알스타 화이트 실버 볼펜 – 5만원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