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27인치 모니터 신제품 ‘U27V5 4K UHD USB-C 프리싱크 높낮이’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4K UHD 해상도의 최신 AH-IPS 패널, 65W의 파워를 공급하는 USB-C 단자, 피벗 높낮이 기능의 고급스러운 메탈 스탠드, Delta E<2를 만족하는 10비트 컬러의 뛰어난 색감의 화면, 편리한 PIP/PBP 기능과 USB 허브, 프리싱크, 시력보호기능, 생산성을 높이는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풍부한 기능의 보더리스 디자인 제품이다.
3월 23일부터 4월 12일까지 진행되는 신제품 출시기념 행사에서는 3만원 할인과 함께 무료배송과 2년 무상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사이트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파리바게뜨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고, 네이버 블로그나 다나와 DPG, IT관련 커뮤니티 및 카페에 포토상품평을 올리면 파리바게뜨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PD(파워 딜리버리) 65W지원 USB-C 단자
최대 65W의 전원을 제공하는 USB C 단자가 내장되어 있어 노트북과 모니터를 USB C 케이블 하나로 연결하면 노트북에 전원을 공급하고 충전하는 동시에 고해상도 영상을 감상하고 데이터 초고속 전송까지 가능하다. 또한 번거로운 플러그 연결이나 복잡한 케이블 없이 USB-C 케이블 하나로 클린데스크 구현이 가능하다.
10비트 컬러의 AH-IPS 패널로 구현한 뛰어난 화질과 보더리스의 고품격 디자인
4K UHD 고해상도의 최신 AH-IPS 패널로 구현한 보더리스 울트라 슬림의 고품격 디자인으로 현대적으로 보이는 것은 물론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시각적인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파노라마 모니터와 같은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10비트, 10억 7천만의 깊이 있는 컬러로 더욱 세밀하고 디테일을 보여주며, Delta E<2로 색상을 균일하고 정확하게 표현하여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그래픽, 영상 편집, 애니메이션, 건축 설계, 사진 등 전문적인 작업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PIP/PBP 지원, HDMI와 DP, USB 3.0이 포함된 차별화된 입력단자와 피벗 높낮이 스탠드 기본 장착
멀티뷰 PIP/PBP 기능을 지원해 2개의 기기를 연결하여 2개의 화면을 1개의 모니터에서 동시에 보면서 작업할 수 있다. HDMI 2.0단자 2개와 DP 단자는 물론 USB-C와 급속충전 기능이 포함된 USB 3.2 Gen1 단자 2개가 내장되어 있다.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고, 오디오 출력단자가 있어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메탈 소재의 견고한 스탠드로 프리미엄급 디자인의 진수를 보여주고, 피벗, 높낮이 조절 및 스위블, 틸트가 가능한 스탠드가 장착되어 있어 어떤 환경에서도 편안한 자세로 사용할 수 있다. 100mm x 100mm 베사홀이 있어 벽걸이 설치 및 모니터 암 장착도 가능하다.
이기는 게임 플레이를 위한 프리싱크와 다양한 게이밍 기능
AMD 프리싱크 기술을 적용해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으며, G-Sync와도 호환된다.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Racing, RTS, FPS 등 6가지의 게임 모드를 탑재했고, 섀도우컨트롤 기능을 이용하면 게임 화면에서 너무 어둡거나 밝은 부분의 명암비를 조정하여 디테일하게 보여주며, 20단계의 레벨을 제공하는 게임컬러기능은 플레이 하는 게임의 특성에 따라 화면의 색상을 최적화 해준다. 조준선과 프레임카운터도 게임을 즐기는 데 도움을 준다.
눈이 편안한 시력보호 기능과 생산성을 높여주는 소프트웨어 제공
눈부심 방지 논글래어 패널을 적용한 신제품은 플리커프리 및 로우블루라이트 제품으로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하다. ‘Screen+’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1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해 최대 8개의 프로그램을 한 화면에 보면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기 때문에 업무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손쉽게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와 절전을 위한 e-Saver 소프트웨어 제공으로 효율성과 편의성까지 높아 B2C 고객은 물론 B2B 고객들의 눈길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알파스캔 측은 “U27V5는 UHD 해상도, AH-IPS 패널, PD 65W USB-C 단자, 탁월한 컬러 표현력과 프리미엄 디자인, 피벗 높낮이 스탠드, 다양한 최신 입력단자, 프리싱크 및 게이밍 특화기능, 시력보호 기능 등 고객들께서 원하시는 모든 것이 결집되었다”며, “프리미엄 모니터, 유튜브 및 넷플릭스 시청의 멀티태스킹용, 비즈니스 및 사무용 모니터로 노트북 듀얼 연결을 위한 최고의 모니터”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