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브랜드 이노스TV를 운영하는 올인닷컴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라이센싱 계약을 체결하고 마블 에디션의 스마트 로봇 청소기가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제품을 포함한 앞으로 출시예정인 이노스TV 제품들 또한 자체개발 ‘이노스홈’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스마트폰 원격제어가 가능하다.
기존에 비슷한 디자인의 로봇 청소기를 탈피하여 완벽하게 차별화를 둔 이노스 마블 로봇 청소기가 출시될 예정이다. 이노스TV는 앞서 출시한 창문 로봇 청소기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마블 에디션의 로봇청소기 제품 외에도 이노스만의 더욱 다양한 미래산업 스마트 가전제품의 출시 또한 준비중에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이노스 마블 로봇 청소기’ 제품은 두가지의 특허 출원과 이노스 자체 금형 제작으로 약 10개월의 개발 기간에 걸쳐 충분한 테스트 진행 후 출시하는 완성도 높은 제품이다. 마블의 인기 캐릭터 ‘아이언맨’을 디자인에 활용한 본 제품은 높은 배터리 용량과 사용시간 / UV램프 / 뛰어난 흡입력과 센서 / ‘이노스홈’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원격제어의 기능 등 자세한 스펙은 추후 공개 예정이다.
이노스TV 마케팅 담당자는 “첫 스마트IoT 가전제품인 창문 로봇 청소기의 출시 이후 많은 관심을 받았던 저희 이노스TV는 더 많은 소비자분들의 니즈를 분석하여, 중소기업을 넘어 중견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한 다양한 스마트 가전제품에 도전하고 있다. 더욱 편리한 생활을 위한 스마트 전구 부터 통신,보안,센서,가전 등 꾸준히 출시될 예정이며. 더욱 완성도 높은 제품 출시를 위해 노력할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노스TV는 TV 브랜드사 이미지를 넘어 이노스 홈IoT 서비스를 정식 런칭하였다. TV를 중심으로 창문 로봇 청소기 / 스마트 전구 / 로봇 청소기 등 스마트IoT 제품들이 출시 되었으며, 소비자들의 더욱 편리한 가정생활을 위한 자체개발 ‘이노스홈’ 앱을 통해 출시예정의 모든 이노스 신제품의 스마트폰 원격제어가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