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의 한국 공인 대리점인 피씨디렉트 (대표 서대식)는 최신 인텔 Jasper Lake 셀러론 프로세서가 탑재된 초소형 PC 인텔 NUC11 Essential Kit (NUC11ATKC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텔 미니 NUC11 Essential Kit (NUC11ATKC2)는 좁은 공간 최적화된 공간 활용이 가능한 초소형 미니 사이즈로 홈오피스, 가정용 및 DID, Kiosk 등 디지털 산업용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다.
NUC11ATKC2에 탑재된 인텔 Jasper Lake 셀러론 N4505 프로세서는 인텔의 최신 11세대 프로세서로 2코어 2스레드, 2.0~2.9GHz의 성능을 보여주고, 4MB의 캐시메모리와 Intel UHD Graphics 내장 그래픽을 지원한다.
또한, HDMI 2.0b 및 Display Port 1.4 연결을 통해 4K 디스플레이를 최대 2대까지 연결이 가능한 넓은 확장성과, Bluetooth 5.1과 향상된 인텔 무선 데이터 연결을 통한 편의성을 향상시켰으며, 별도로 구매 가능한 VESA 마운트 브라켓을 통해 모니터 뒷면에 장착하여 일체형 PC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제품은 슬로건인 Go Small. Get Big. 처럼 제품의 초소형화로 공간의 제약을 최소화하고, 뛰어난 성능으로 다양한 산업의 넓은 활용성을 자랑여 여러 분야의 미니 PC 사용을 고려하시는 분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피씨디렉트에서 유통하는 인텔 미니PC NUC제품은 3년 프리미엄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