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업체 프리오텍에서 지우샥(JIUSHARK)의 공랭 CPU 쿨러 3종(JIUSHARK JF-200S BLACK / JF-100S BLACK / JF-100 BLACK)을 출시했다.
지우샥(JIUSHARK)은 10년간의 노하우와 각종 알루미늄 가공 및 표면 처리 분야에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회사로 알루미늄이 주로 사용되는 태블릿 스탠드, 모니터 스탠드 및 각종 브라켓 등의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브랜드로서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CPU 공랭 쿨러를 시장에 선보이게 되었다.

또한 커뮤니티 전문업체의 테스트 결과 공랭부분 성능 최상단에 랭크될 정도로 그 성능의 우수성은 입증 받았다.
프리오텍 관계자에 따르면 “CPU쿨러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슬로건으로 우수한 성능의 지우샥(JIUSHARK) CPU COOLER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차후 ARGB CPU Cooler 제품과 더불어 M.2방열판 / 특허 받은 쿨러등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 앞으로 합리적이고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고객께 공급할 수 있도록 약속한다"고 전했다.
출시일은 7월 28일이며, 예상 가격은 JF-100 28,000원 / JF-100S 30,000 / JF-200S 55,000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