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향이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통닭다리구이 마일드 600g을 새롭게 선보인다.
![]() |
||
다향 ‘통닭다리구이 마일드’는 큼직하고 쫄깃한 닭다리를 통째로 양념하여 풍부한 식감과 맛을 살린 제품이다.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하고 관리하는 국내산 닭고기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오븐에 구운 로스트 치킨처럼 담백하고 고소한 맛과 촉촉한 식감이 일품이다.
신제품은 에어프라이어, 오븐, 전자레인지를 활용해 손쉽게 조리가 가능하고 아이들 간식이나 반찬, 캠핑용 바비큐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시원한 맥주 한잔과 곁들이면 완벽한 홈술 안주로 탈바꿈한다. 특히 이번 카타르 월드컵은 우리나라 출전 경기가 밤 10시~12시에 펼쳐질 예정인 만큼, 하루 일정을 마치고 집에서 중계방송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의 든든한 응원푸드로 제격이다.
조리법은 간단하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 시 180도로 예열하여 약 6분 30초간 조리하면 바삭한 통닭다리구이가 완성된다. △오븐으로 조리하는 경우, 130도로 예열 된 오븐에 약 10분간 구우면 촉촉하고 쫄깃한 통닭다리의 맛을 온전히 느낄 수 있으며, △전용 용기에 담아 랩을 씌워 전자레인지에 약 2분간 데우면 간편하게 풍성한 닭다리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다향 관계자는 “’통닭다리구이 마일드 600g’은 다향이 엄선한 국내산 통닭다리만 골라 조리하여 단독 취식은 물론, 곁들여 먹기 좋은 인기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월드컵을 맞아 가족과 친구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간편하면서도 풍부한 맛의 응원 메뉴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다향 ‘통닭다리구이 마일드 600g’은 11월부터 쿠팡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