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http://britz.co.kr, 대표 이경재)가 우든 인클로저와 페브릭 그릴이 조화를 이루는 모던 레트로 스타일의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BA-MK77’을 선보인다.
‘BA-MK77’은 블루투스 5.1버전으로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직경 78mm 유닛이 내장돼 정격 5W 출력으로 보다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라디오 칩셋이 내장돼 FM 라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스피커에 적용된 MDF 재질의 인클로져와 제품 후면에 에어덕트를 탑재하여 더욱 향상된 베이스 음향을 즐길 수 있다.
LED 디스플레이 창을 통해 제품의 작동상태 및 현재 시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직관적 버튼과 다이얼 볼륨을 통해 재생 컨트롤, 알람 설정, EQ모드 등의 기능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후면에는 MP3 파일 재생이 가능한 USB 메모리 / TF카드 슬롯을 탑재하였으며 외부입력(AUX) 단자를 지원해 다양한 외부 기기와 활용성이 우수하다. 1800mAh 대용량 리튬 배터리가 내장되어 실내 외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며 원거리에서도 사용 가능한 무선 리모컨을 제공해 편의성을 보탰다.
한편 브리츠는 ‘BA-MK77’ 구매자에게 브리츠 보조배터리 ‘BA-PC2’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은품 수량 소진 시 조기종료 된다.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본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BA-MK77’을 구매만 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