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데믹과 함께 실외활동이 활기를 띄는 것도 잠시, 매서운 한파와 시작된 겨울방학으로 ‘집콕’ 생활이 다시 시작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고물가의 여파로 외식보다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메뉴를 찾는 수요가 지속될 것으로 관측되고 있다. 다향은 이러한 집콕 트렌드를 겨냥해 남녀노소 집에서 손쉽게 삼겹살의 담백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바베큐 통삼겹’을 새롭게 선보인다.
![]() |
||
신제품은 한국인들이 자주 즐기는 돼지고기 삼겹 부위를 참나무 스모크 훈제방식으로 가열하여 돼지고기의 쫄깃한 식감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흑마늘 시즈닝을 더해 돼지고기 특유의 잡내는 없애고 고소한 맛을 살렸다. 다향은 ‘바베큐 통삼겹’에 어울리는 별첨 소스를 동봉하여, 따로 소스를 준비하지 않아도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간편함’이 무엇보다 중요한 집콕족을 위해 조리법 또한 간단하다. 에어프라이어에서 180도로 10분간 조리하면 담백하면서도 돼지고기의 풍미가 살아있는 통삼겹 구이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양파나 마늘 등 구운 채소를 곁들이면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 맥주와 함께 즐기면 근사한 홈파티 안주로 탈바꿈한다.
다향 관계자는 “‘바베큐 통삼겹’은 흑마늘 시즈닝으로 친숙한 돼지고기에 특별한 맛을 더한 제품으로, 아이들 간식부터 신년 홈파티 푸드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맛과 비주얼을 선사한다”며, “간편한 조리법으로 소중한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바베큐 통삼겹’은 쿠팡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