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PNY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에서는 오직 제이씨현에서만 제공하는 365일 새제품 교환 서비스가 적용된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 메인스트림 시리즈 그래픽카드 'PNY 지포스 RTX 4060 Ti VERTO D6 8GB Dual'을 출시한다.
PNY 지포스 RTX 4060 Ti VERTO 그래픽카드 기준으로 최대 부스트 클럭 2535MHz와 4,352개의 CUDA코어가 탑재되어 있어 안정적인 게이밍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과거 RTX™ 3060 Ti 8GB 제품과는 다르게 화려하면서도 견고한 외형이 특징이며, 전작에 비해 더욱 조용해졌으며 발열을 제어하는 히트싱크가 개선되어 출시되었다. 게이머들이 원하는 최대 8K 해상도에서 120Hz 주사율을 지원하며 다중 디스플레이로 원활한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
PNY의 커스터마이징 "VELOCITY X" 유틸리티 프로그램은 그래픽카드의 속도 조절, 오버클럭, 모니터링, 팬 조절, RGB Light 커스터마이징 및 다양한 그래픽카드의 성능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PNY에서 제공하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은 그래픽카드 뿐만 아니라 메인보드, 메모리, 쿨러 및 다양한 튜닝 디바이스와의 연동을 통해 더욱 세부적인 온도, 속도 등 다양한 성능의 연출이 가능하다.
제이씨현시스템의 PNY 그래픽카드 제품들은 3년 워런티와 365일 새제품 교환 서비스를 도입하여, 타-브랜드와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제이씨현시스템에서 유통하는 PNY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만 적용되는 서비스이며, "365일" 내에 불량 발생 시, 새 제품으로 교환해드리는 제이씨현시스템만의 특별한 서비스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