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보다 더 덥고 습한 날씨가 예보된 올 여름,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블루샥’이 더위를 날려줄 여름 신메뉴로 마시는 컵빙수 2종과 수박을 통째로 갈아 만든 수박주스를 출시한다.
![]() |
||
블루샥이 새롭게 선보이는 컵빙수는 밀크셰이크 베이스에 각종 토핑이 올려져 있어 팥빙수의 맛을 그대로 음미할 수 있는 신개념 드링킹 빙수로 재료를 잘 섞은 뒤 숟가락 없이도 간편하게 걸어 다니며 마실 수 있다.
컵빙수, 흑임자 컵빙수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컵빙수는 부드러운 단맛의 팥맛 밀크셰이크에 국내산 통팥과 쫄깃한 인절미를 올려 전통적인 팥빙수 맛 그대로 추억의 맛을 살렸다.
흑임자 컵빙수는 고소한 흑임자 베이스 밀크셰이크에 국내산 통팥과 토핑을 아낌없이 넣어 할매니얼(할매+밀레니얼) 입맛을 저격했다.
함께 출시된 리얼 수박주스는 당도 높은 수박을 엄선한 뒤 통째로 갈아서 만든 100% 리얼한 수박주스로, 시원하고 달콤한 풍미로 갈증 해소는 물론, 아름다운 선홍색으로 소비자들의 눈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블루샥 관계자는 “어린 시절 여름에 즐기던 시원한 팥빙수와 간식의 맛을 잊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추억 속 그 맛을 한 컵의 시원한 음료로 즐길 수 있는 이색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입 안이 얼얼해질 정도로 시원한 컵빙수와 리얼 수박주스와 함께 무더위를 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블루샥은 두 종류의 스페셜티 원두와 디카페인 원두로 대중성과 마니아층의 만족도를 모두 높이고 있는 브랜드로, SMB 브랜드 최초로 수변공원DT점, 서김해DT점 등 드라이브 스루 매장을 운영 중이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