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더 넓어진 크기와 독보적인 불 조절 기술을 자랑하는 ‘얼티밋 테이스트 700 와이드 인덕션’ 2종을 출시했다.
![]() |
||
이번 신제품은 세계 가전 시장의 역사를 이끌어온 일렉트로룩스만의 노하우를 담아 70cm, 80cm 사이즈의 넓은 크기로 선보이며 조리 편의성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총 4개의 화구에서 다양한 조리 기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화구 크기에 상관없이 자동으로 용기를 감지하고 7,350W의 화력을 제공한다.
얼티밋 테이스트 700 와이드 인덕션 EIS74041 모델은 가로 폭 70cm의 넓은 크기로 제품 왼편의 브릿지 존을 활용해 큰 화구가 필요한 사각 냄비, 그릴과 같은 대형 팬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조리의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 EIS84041 모델은 가로 폭 80cm로 자사 제품 중 가장 넓은 크기를 자랑한다.
1920년 첫 인덕션 출시 이후 100년간 끊임없는 혁신과 연구로 독보적 불조절 기술을 완성해온 일렉트로룩스답게, 이번 제품에도 신개념 ‘센스프라이 기능’을 탑재해 눈길을 끈다. 요리나 식재료에 따라 맞춤 온도를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기능으로 요리 중간 불 조절 걱정이 없다. 팬케이크부터 튀김요리에 이르기까지 일상 속 다양한 요리별로 최적화된 온도를 자동으로 맞춰줘 누구나 쉽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다.
강력하고 섬세한 화력도 일렉트로룩스 인덕션만의 장점이다. 총 7,350W의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며, 짧은 시간 내 고온의 화력을 만들어내는 ‘파워부스트 기능으로 조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보온을 위한 약한 불부터 파워부스트까지 최대 15단계까지 섬세한 화력 조절이 가능하며, 이 모든 조절은 다이렉트 슬라이드 컨트롤 기능으로 패널을 여러 번 누를 필요 없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손쉽게 원하는 화력과 조리 온도를 설정할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의 모든 인덕션은 독일 로텐부르크의 자체 공장에서 제조 및 생산되며 철저한 품질 관리로 믿을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제품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프랑스 명품 글라스 제조사 유로케라(EUROKERA)의 상판을 사용해 주방 건강과 안전을 보장한다. 비소나 안티몬 등의 유해 중금속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으로, 충격과 스크래치, 고온에 강해 인덕션을 오랫동안 깨끗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차일드락, 3단계 잔열 표시, 자동 전원 차단 기능, 타이머 등 6가지 안전 기능을 탑재했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전문적으로 요리를 즐기시는 분, 아일랜드 주방에서 더 넓고 편리한 조리 환경을 꿈꾸는 분들에게 딱 맞는 와이드 인덕션”이라며, “일렉트로룩스만의 독보적인 불 조절 기술과 기존 인덕션 시장에서는 볼 수 없던 넓은 크기로 새로운 차원의 요리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얼티밋 테이스트 700 와이드 인덕션 2종은 백화점, 하이마트(일부 매장에 한함) 등의 오프라인 채널은 물론, 온라인 본사 공식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신제품 구매자들에게는 론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WMF 냄비 3종 세트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소진 시 종료)이다.
EIS74041 모델은 소비자 가격 209만 원, EIS84041 모델은 189만 원이며 2종 모두 빌트인 타입으로 출시됐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