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www.westerndigital.com/ko-kr)이 엑스박스(Xbox)와 협업을 통해 ‘엑스박스용 WD_BLACK C50 확장 카드(WD_BLACK C50 Expansion Card for Xbox)’를 출시하며 엑스박스용 스토리지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최대 1TB 용량의 이번 신제품은 게이머에게 최신 게임 타이틀을 저장하고 손쉽게 실행할 수 있는 여유로운 추가 용량을 선사한다. 이번 카드는 엑스박스 벨로시티 아키텍처를 통해 게이머가 기대하는 뛰어난 엑스박스 시리즈 X|S 성능을 제공한다.
엑스박스 시리즈 X|S 내장 스토리지 확장을 위해 설계된 엑스박스용 WD_BLACK C50 확장 카드는 게이머에게 자신이 선호하는 새로운 게임 타이틀을 별도의 전송 과정 없이 바로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WD_BLACK 디자인을 갖춘 엑스박스용 WD_BLACK C50 확장 카드는 엑스박스 시리즈 X|S의 전용 스토리지 확장 포트(Storage Expansion Port)에 맞춰 설계돼 유저는 설치용 나사나 호환성에 대한 걱정없이 플러그 앤 플레이(plug and play)할 수 있다.
또한 엑스박스용 WD_BLACK C50 확장 카드 구매 시 ‘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Xbox Game Pass Ultimate)’ 1개월 이용권이 함께 제공돼 게이머는 엑스박스 게임 패스 얼티밋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수잔 박(Susan Park) 웨스턴디지털 글로벌 전략 파트너십 부문 부사장은 “엑스박스 콘솔은 수십년 동안 전 세계 수많은 가정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인기 있는 게이밍 기기”라며 “새로운 엑스박스용 WD_BLACK C50 확장 카드가 출시되면서 게이머는 더욱 여유롭게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을 계속 즐길 수 있으며 게임 안에서의 다음 미션을 클리어하거나 최종 보스를 물리치는 등 게임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엑스박스용 WD_BLACK C50 확장 카드의 국내 소비자권장가격은 1TB 259,000원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