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대표: 박재인)가 깔끔한 밀착면도와 섬세한 피부보호가 가능한 전기면도기 신제품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모델명: X5006/07)’을 출시한다.
필립스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 전기면도기는 360도로 유연하게 움직이는 헤드가 목과 턱선 등 닿기 어려운 얼굴의 굴곡에도 빈틈없이 밀착해 세밀하게 면도한다. 스테인리스 면도날이 정밀하게 설계된 ‘컴포트 컷 시스템’은 분당 5만 5천번 수염을 매끄럽고 균일하게 커팅한다. 면도날을 자동으로 연마하는 ‘셀프 엣지 시스템’으로 항상 새 면도기 같은 절삭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필립스 ‘5000 시리즈 클린 앤 컷’ 전기면도기는 필립스만의 스킨 프로텍트 기술이 적용되어 피부를 보호하면서 부드럽고 깔끔하게 밀착면도할 수 있다. 쉐이빙 헤드는 1㎠당 10만 개의 마이크로 비즈로 특수 코팅되어 피부 마찰을 최대 20% 줄여 한층 편안한 면도를 선사한다. 신제품은 임상 테스트를 통해 민감한 상태의 피부에도 자극을 최소화한 밀착면도가 가능함이 확인됐다.[1]
특히 이번 신제품은 필립스가 별도의 거치대 없이 전기면도기를 세워 놓을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구조를 최초로 도입해 제품을 간편하게 거치 및 보관할 수 있다. 면도기 본체에는 둥근 패턴의 디자인을 적용해 어떤 방향에서도 면도기를 편하게 잡을 수 있고, 샤워 중 면도할 때도 면도기가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 밀착력은 높이고 자극은 줄여 부드럽고 깔끔한 밀착면도를 선사하는 제품”이라며, “밀착면도가 가능하면서 동시에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그루밍 솔루션으로 깔끔한 외모를 연출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