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블렛 솔루션의 글로벌 선두기업 중 하나인 한본 유지(HANBON UGEE Technology)의 국내 독점 공급사 아스크텍에서 드로잉 타블렛 ugee Q6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Ugee Q6는 모바일기기 활용에 최적화된 드로잉 타블렛으로 스마트폰을 캔버스, 노트북 및 생산성 허브로 만들 수 있다. 디지털 드로잉, 노트작성, 사진 편집 등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작고 가벼운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다.
마카롱 베이지, 프레시민트 그린, 차콜 그레이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가죽 새김형 펜 홀더와 기기 하단에 숨겨진 분리형 Type-C 케이블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하는 모바일 기기와 연결 또는 PC와 연결이 가능하다.
기기에 포함된 6개의 단축키를 확용하여 손쉬운 작업이 가능하고 160 x 90mm의 넓은 작업영역을 가지고 있다. 기기색과 일치하는 맞춤형 스타일러스로 마치 연필과 같은 정밀하고 생생한 그리기 경험을 제공한다.
그래픽 디자인, 웹툰, 사진 작업,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착 영역 작업자들에게 최적화된 모델로 PC, Mac 및 스마트 기기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고 포토샵 및 일러스트 등 다양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호환되며 Ugee Q6의 국내 유통 및 서비스를 담당하는 ㈜아스크텍에서 AS 및 정품확인 등이 가능하다.
아스크텍 관계자는 “ugee Q6는 가볍고 귀여운 외관을 가진 드로잉 타블렛으로 언제 어디서나 디지털 드로잉이나 사진 편집 등의 작업이 가능한 활용도 높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본 유지(HANBON UGEE Technology)는 1998년에 설립하였으며 20여년 동안 항상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실히 반영한 편리함과 효율성 갖춘 펜타블렛 및 솔루션을 만들어 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