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모리 제조업체 마이크론 테크놀로지(Micron Technology, Inc.)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아스크텍이 DDR4 시스템이 더 빠르고 원활하게 실행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세련된 방열판으로 발열을 해소하여 더욱 안정성을 높인 “마이크론 Crucial DDR4-3200 CL22 PRO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론 Crucial DDR4-3200 CL22 PRO 패키지는 차세대 멀티코어 CPU에 필요한 놀라운 속도와 대역폭을 갖추고 있다. 최대 3,200MT/s의 속도와 최대 64GB(2x16GB kit, 2x32GB kit)의 용량을 제공하며 Intel® XMP 2.0을 지원하여 향상된 성능을 발휘한다. LED 세팅에 따른 번거로움, 오버클러킹 속도, 레이턴시 등 튜닝에 의한 번거로움이나 위험없이 시스템 수준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다.
냉각효과를 극대화한 세련된 매트 블랙 색상의 알루미늄 방열판으로 메모리 모듈의 발열을 해소할 수 있다. LP타입의 방열판이 적용되어 CPU 쿨러 등의 간섭을 최소화하여 소형 PC에도 장착이 가능하다. CPU 및 메인보드 공급업체와의 엄격한 사전테스트 및 검증을 통해 최신 플랫폼과 완벽한 호환은 물론 안정성과 효율성을 극대화 시켜 초고속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글로벌 메모리 제조업체이자 45년의 메모리 전문성을 갖춘 마이크론은 모든 Crucial DRAM 제품에 대해 최첨단 엔지니어링과 우수한 구성 요소 및 모듈 수준 테스트를 제공하여 믿을 수 있는 품질과 신뢰성을 제공한다. 이를 바탕으로 제한적 평생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스크텍 관계자는 “마이크론 Crucial DDR4-3200 Pro메모리는 마이크론만의 검증된 신뢰를 바탕으로 빠른 전송속도와 대역폭을 가지고 뛰어난 멀티태스킹 성능을 갖추었으며 발열 해소 및 고성능 차세대 컴퓨팅에 중점을 둔 제품” 이라고 말했다.
마이크론은 NAND 플래시 메모리를 직접 설계하는 글로벌 제조업체로 안정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아 제한적 평생보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스크텍은 각각의 시리얼번호로 웹사이트에서 제품 보증 서비스를 관리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