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산코퍼레이션(대표:김재은, www.dasancorp.co.kr)이 발키리 보급형 3열 수냉쿨러 제품인 발키리 A360 ARGB 모델 출시와 함께 출시 전 3일 동안 10% 할인된 특가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가 이벤트는 온라인 공식판매점을 통해 9월 15일(금)부터 9월 18일(월)까지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며, 제품 정식 출시 예정인 9월 19일(화) 이후에 제품 출고가 시작되며, 특가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 및 마감될 수 있다.
A360 ARGB 모델은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국내에 지난 6월 런칭된 C시리즈 모델에서 제공했던 V12 ARGB 시리즈 팬과 동일한 디자인의 팬이 기본 장착되어 있다.
발키리 자체 개발인 슈퍼엔진펌프 LITE 펌프를 채택하여 워터펌프 열전도 효율을 최적화하고 PWM 스마트 속도 조절모드 지원하여 게이밍PC에 더욱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또한 워터 펌프 회전 헤드에 적용한 미러 광효과는 시각적으로 색다른 몽환적이고 풍부한 RGB 감성을 느끼게 해준다.
이 밖에도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기본 팬 3개가 라디에이터에 장착이 되어있으며, 인텔 전용 브라켓이 워터 펌프에 기본 장착이 되어있어 조립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또한 팬 하나의 케이블 디자인 적용과 팬 프레임의 사이드를 커버하도록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립 디자인을 적용하여 팬을 깔끔하게 정리 및 일체형 쿨러 제품에 맞도록 팬 프레임까지 맞춤 디자인을 적용하여 통일감과 미려함을 배가시켰다.
다산코퍼레이션 담당자는 "고성능 사양 시스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발키리 GL360 ARGB 모델은 다소 가격 부담이 있었지만 이번에 출시하는 A360 ARGB 모델은 가격대비 최상위급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부담 없는 가격(99,000원)과 5년 누수보장을 적용하여 고성능 게이밍 PC를 구축할 수 있는 보급형 국민 수냉쿨러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