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멀테이크는 국내 독점 유통사 아스크텍을 통해 “TH360 V2 Ultra ARGB Sync” 일체형 수랭식 쿨러를 출시하였다. 기존 TOUGHLIQUID Ultra 시리즈에 적용되었던 2.1” LCD Display가 적용되어 실시간 시스템 정보 확인은 물론 사진이나 GIF애니메이션 그리고 동영상 파일을 감상할 수도 있다. Asus, GIGABYTE, MSI 및 ASrock 메인보드와 RGB LED 연동이 가능하여 환상적인 조명효과를 감상할 수 있으며 최대 2,000 R.P.M의 팬 속도를 지닌 3열 CT120 ARGB팬으로 CPU의 발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안정적인 온도를 유지할 수 있다.
“TH360 V2 Ultra ARGB Sync”는 인텔의 LGA1700과 AMD의 AMD5를 포함한 최신 CPU플랫폼을 지원하며 써멀테이크의 차세대 팬인 CT120 ARGB팬 탑재로 최대 2,000 R.P.M에서도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팬 하나당 57.05 CFM의 풍량과 2.23 mm-H2O의 풍압으로 작동하면서도 25.8 dB-A의 저소음을 유지할 수 있어 저소음으로 쾌적한 컴퓨팅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케이블 통합 데이지 체인 설계가 적용되어 팬끼리 직접 연결이 가능하여 메인보드의 4핀 PWM 및 3핀 ARGB포트 요구를 최소화하고 팬과 팬사이 케이블 길이를 단축하고 깔끔한 정리가 가능하다. 또한 손쉬운 케이블 관리를 위해 900mm의 PWM케이블과 900mm의 ARGB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다. 쉽게 분리될 수 있는 ARGB케이블을 고정하기 위해 케이블 고정 클립도 제공되어 조립 및 관리에 편의성을 더해준다.
“TH360 V2 Ultra ARGB Sync”는20mm 두께의 구리 챔버를 가진 27mm 슬림 라디에이터를 갖추어 손쉬운 설치가 가능하고 기존 자사모델보다 향상된 뛰어난 냉각 성능을 자랑하며 워터블럭은 열전도성이 높은 구리 베이스 플레이트로 제작되어 열전도에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빠른 열 분산을 가능하게 하여 CPU 온도를 안정적으로 유지시키고 더 높은 수준의 오버클러킹을 가능하게 해준다. TT RGB Plus 2.0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2.1”의 디스플레이에 실시간 정보 480x480해상도로 JPG, GIF, PNG, MP4, MOV 및 AVI 파일을 재생할 수 있어 본인만의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460mm의 넉넉한 튜브 길이로 넓은 시스템 환경에서도 부족함 없이 설치가 가능하며 단단한 재질로 내구성을 강화하여 누수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써멀테이크만의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품질보증 및 누수기간 모두 6년간 서비스를 보장한다.
아스크텍 담당자는 “TH360 V2 Ultra ARGB Sync는 써멀테이크에서 2.1”디스플레이가 최초로 적용된 엔트리 레벨 일체형 수랭식 쿨러로 벤치마킹 등으로 증명된 준수한 성능과 기존모델들 보다 향상된 성능 및 조립편의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전했다. 써멀테이크는 컴퓨터용 케이스, 파워 및 냉각장치의 세계적인 브랜드로 시장을 선도하는 독특한 튜닝 케이스를 개발 및 판매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