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다채로운 7가지 컬러 옵션을 제공하는 모니터암 신제품 AM4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파스캔의 모니터암 시리즈는 다양한 사이즈와 무게의 모니터에 장착이 가능하고 상하좌우, 위아래, 앞뒤로 폭넓고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해 작업 공간을 보다 넓고 효율적으로 활용하면서 바른 자세로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로 정평이 난 알파스캔에서 5년의 품질보증기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공간을 업그레이드할 프리미엄 소재와 컬러 옵션
견고하면서도 촉감이 좋은 프리미엄 무광 메탈 소재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곡션형의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AM400 모니터암은 알파스캔의 4대 경영철학 중 하나인 디자인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모니터암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로즈 쿼츠, 문스톤 펄, 보타닉 그린, 시에라 블루, 티타늄 그레이, 프리미어 실버, 블랙 다이아몬드 총 7가지의 컬러 옵션을 제공하는 시중의 모니터암과는 철처하게 차별화된 제품이다.
최적의 사용환경 셋팅을 위한 자유로운 위치 조정
AM400에 장착 가능한 모니터 중량은 2Kg에서 9Kg까지 이며, 일반적인 중량의 17인치부터 최대 34인치 모니터까지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높이 조절은 최대 495mm, 거리는 455mm까지 가능하며, 틸트는 -15°~90°, 스위블은 상±90°, 중/하360°, 피봇은 360° 조절이 가능하다.
뛰어난 내구성의 기계식 스프링으로 설계
3만회 이상의 모션 테스트를 거친 뛰어난 내구성의 기계식 스프링을 적용해 적은 힘으로도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모니터 각도 및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고, 모니터 화면이 아래로 처지는 일 없이 견고하게 지지해준다. 또한 장력 조절 상태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면서 정확하게 할 수 있도록 투명 랠리 창을 적용했다.
제품 설치도 혼자서 가뿐하게
무거운 모니터도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암 파트를 4개로 나눈 것은 물론 조립과 분리가 쉬운 퀵 릴리즈 조인트 방식을 채택했고, 손으로 조립이 가능한 베사 조립 나사를 적용했다. 설치 방식은 책상의 케이블 구멍 유무에 상관없이 설치할 수 있도록 클램프 타입과 그로밋(홀) 타입 2가지 모두를 지원하며, 모니터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케이블 커버를 적용했다.
알파스캔 측은 “데스크테리어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 모니터는 작업공간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제품인만큼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컬러의 모니터암을 오랫동안 준비했다”며 “탄탄한 내구성과 기능은 물론 간결하면서도 아름다운 디자인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7가지 컬러 옵션으로 활기 있고 효율적인 공간을 만들 수 있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