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인워드 유통사 디앤디컴(대표 손권석, 이하 디앤디)은 게인워드 특유의 스트라이프 올-블랙 바디와 깔끔한 엣지스타일 RGB로 블랙 디자인 PC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게인워드 지포스 RTX 4070 SUPER 고스트 D6X 12GB 그래픽카드를 공식 출시한다.
게인워드만의 군더더기 없는 올-블랙으로 디자인된 게인워드 지포스 RTX 4070 SUPER 고스트 D6X 12GB 그래픽카드는 2475Mhz 부스트클럭과 3D 그래픽, AI, 딥러닝 등 병렬 프로세싱이 필요한 모든 분야에서 최고의 성능을 제공하는 7,168개의 CUDA 코어, GDDR6 메모리 속도를 뛰어넘는 GDDR6X 12GB 메모리를 지원하여 최신 고사양 게임은 물론 다양한 작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그래픽카드이다.
게인워드 지포스 RTX 4070 SUPER 고스트 D6X 12GB 그래픽카드는 GPU 온도가 50도 이하 시 쿨링팬 작동을 멈춰 소음이 나지 않도록 하는 제로 RPM 팬이 적용되어 웹서핑은 조용하게, 게이밍 시에는 빠른 발열을 해소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최적화된 속도로 최대의 풍량을 제공하는 95mm의 대형 듀얼 쿨링팬이 장착되어 보다 조용하고 빠른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디앤디는 올해 22년차의 글로벌 PC컴퍼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애즈락(ASRock)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게인워드(Gainward), 에이폭스(AFox) 그래픽카드, 아나콤다(Anacomda) 메모리와 시그마텍(Xigmatek) 쿨러, 컬러풀(Colorful) SSD 등을 유통하고 있으며 유통하는 제품을 대상으로 “다이나믹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메인보드 제품을 대상으로는 무상 3년 보증, 1년 내 불량 시 무상 왕복 택배, 3개월 내 CPU 소켓, 메모리, VGA슬롯 파손에 대한 1회 무상서비스 등 6가지의 혁신적인 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