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키보드 및 수랭 PC 벤처강소기업 몬스타 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커스텀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가츠 X220M 화이트’ 커스텀PC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츠 X220M 화이트는 몬스타기어에서 탄생한, 엔트리급에서 메인스트림과 프리미엄급 라인 중심의 GUTS 브랜드 상품이다. 화이트 감성의 틱트인 베젤리스 디자인으로 초소형 폼펙터를 자랑한다. 또한, 풀사이즈 M-ATX 지원 가능하며 다양한 MINI 사이즈 메인보드를 장착할 수 있어 실속 있는 케이스다.
이번 가츠 X220M은 2열 수냉쿨러를 장착이 가능하게 출시되었다. 최대 282mm의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으나, 280mm 미만의 라디에이터 장착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또한, M-ATX 사이즈 중 방열판이 큰 편에 속하는 MSI 박격포 메인보드는 283mm이며 장착이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단, 방열판 구조로 되어있는 지스킬 램은 장착이 가능하나, 2열 수냉쿨러 장착 시 LED튜닝 램은 장착이 불가하니 참고하면 된다.
가츠 X220M 화이트는 저소음 고정 120mm WHITE LED 팬 3개가 기본 장착되어 원할한 시스템 쿨링으로 시원한 냉각 성능과 뛰어난 내부 설계와 뛰어난 내부 설계로 튜닝 요소까지 우수한 제품이다. 저렴한 가격대의 베젤리스 구조의 강화유리로 투명한 갤러리형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