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키보드, 수랭PC, 딥러닝서버, 행망PC 제조기업 몬스타주식회사(대표: 이승재)의 PC기어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은빛 달 모양을 한 고성능 게이밍 PC ‘실버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타기어 실버문은 실버 빛깔로 은은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래픽카드는 본연의 감성과 정체성을 그대로 유지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디자인을 고안하였으며 사용자가 직접 그래픽카드를 변경하거나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기 용이하게 만든 수랭 시스템이다.
화이트 감성과 24GB 용량의 GDDR6 메모리로 빠른 클럭 속도와 고용량 메모리를 사용하는 작업에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혁신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최근 업데이트된 AFMRF 기술 사용으로 최대 2배 가까운 성능을 이끌어낸다.
CPU 워터블럭으로 하이엔드 CPU의 한계까지 도달하는 극한의 오버클럭킹을 가능하게 하며, 뛰어난 냉각 효과가 특징이다. FLOW INDICATOR로 인해 냉각수 순환을 직관적으로 관찰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4500RPM까지 도달하는 성능을 가진 17W급 수랭 펌프는 간단한 조작과 성능정보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LCD가 탑재되어 있다.
몬스타기어 실버문은 다년간 커스텀 수랭 쿨링 PC 제작으로 다져진 노하우를 가진 몬스타기어의 실력으로 조립되어 신뢰도 높은 품질과 성능을 보장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