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유통 기업 아이노비아에서 여행과 야외활동에서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보장하는 신제품 '아이노비아 IP67 PD100W TFTLCD 40000mAh 보조배터리'를 출시했다.
이번 아이노비아 보조배터리 제품은 고속 충전이 가능한 PD 100W와 40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자랑한다. 이는 아이폰14 약 8.3번, 아이패드 4번, 맥북에어 M2를 2번을 충전할 수 있는 대용량으로 최대 100W의 PD(Power Delivery) 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한다.
PD3.0/PD2.0/AFC/FCP/PE1.1/PPS 등 다양한 충전 규격을 지원해 여러 기기를 효율적으로 충전이 가능하며 2개의 USB-C 포트와 2개의 USB-A 포트를 탑재하여, 최대 4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또한 내장된 보호 모드와 패스스루 기능을 통해 보조배터리를 충전하는 상태에서도 동시에 다른 기기를 충전할 수 있어 높은 활용성을 제공한다.
아이노비아 보조배터리는 온도, 전압, 전류, 남은 배터리 잔량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TFT 풀컬러 지능형 디스플레이 스크린을 탑재되어 사용자는 충전 상태를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투명 디자인과 실리콘 스트랩 및 덮개도 특징이다. 내부 구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투명한 디자인은 기술적인 매력을 강조하며, 실리콘 스트랩은 휴대와 이동을 용이하게 한다.
아이노비아 IP67 PD100W TFTLCD 40000mAh 보조배터리는 500 루멘의 고휘도 LED 조명을 내장하고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밝게 빛을 비출 수 있다. 다양한 조명 모드 설정을 지원하여 캠핑 조명, 사진 촬영 조명, 긴급 상황 시 SOS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IP67 등급의 방수 및 방진 기능을 갖추고 있어 야외활동 중 물이나 먼지에 노출되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이중 알루미늄 쉘층과 충격 흡수 메커니즘으로 높은 내구성을 제공해 충격 보호에도 뛰어나다.
이 제품은 다양한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아이노비아의 모든 보조배터리 제품은 사고 발생 시 최대 1억 원까지 보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KBIZ 중소기업중앙회)에 가입되어 있어,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아이노비아의 철학을 담고 있다.
아이노비아는 이번 신제품이 사용자들이 전원 부족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안정적인 전원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전했으며, 이를 통해 야외 활동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아이노비아 IP67 PD100W TFTLCD 40000mAh 보조배터리를 구매하면 전용 파우치가 사은품으로 함께 제공된다. 이 제품은 아이노비아의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보증 기간은 1년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