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 전문 기업 알파스캔디스플레이가 모니터를 최적의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고 데스크테리어까지 신경 쓴 7가지 컬러의 다양한 모니터암 AM400 시리지를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인테리어를 고려한 맞춤형 시청 환경 구성을 위한 무버블 스탠드 AM700F를 출시했다.
문스톤 펄과 블랙 다이아몬드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AM700F 무버블 스탠드는 모니터, TV, 콘솔 게임기 등 다양한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히든 휠로 어느 장소든 편리하게 이동하며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세련된 디자인과 견고한 구조가 특징인 신제품은 다양한 사이즈와 무게의 디스플레이에 장착이 가능하고 틸트, 스위블, 피벗 기능으로 세밀한 각도 조절이 가능해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맞춤형으로 자유롭게 셋팅해 편안한 자세로 시청할 수 있다.
다양한 공간에 내가 원하는 환경에 맞게 배치하여 디스플레이 활용도 극대화
스탠드 하단부에 견고한 히든 휠이 적용되어 어느 공간으로든 조용하고 편리하고 스무스하게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니터와 노트북, 모니터와 미니 PC, 또는 TV와 셋톱박스를 설치해 업무, 학습, OTT 시청, 게임 등 디스플레이로 바로 내 옆에 두고 내가 원하는 맞춤형 셋팅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사업장에서는 모니터를 장착해 설치 공간을 바꿔가면서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는 디지털 사이니지로 활용할 수 있다.
최적의 사용환경 셋팅을 위한 자유로운 위치 조정
최대 15kg의 디스플레이를 장착할 수 있으며, 17인치부터 최대 43인치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모니터, 스마트 TV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모니터 화면의 기울기(틸트)는 -35°에서 +35°까지, 좌우 회전(스위블)은 -90°에서 +90°까지, 가로세로 회전(피봇)은 -180°에서 +180°까지 조절할 수 있다. 또한, 75x75부터 최대 200x200까지 4가지 베사 규격을 모두 지원하여 표준 베사홀이 있는 다양한 디스플레이에 장착 가능하다.
히든 휠, 정리 선반, 케이블 홀더로 더욱 깔끔한 공간 구성
스탠드의 손쉽고 조용한 이동을 도와주는 5개의 견고한 바퀴는 스탠드 하단부에 잘 보이지 않도록 배치해 깔끔한 외관을 완성했다. 스탠드에 거치할 수 있는 선반을 제공해 리모컨이나 소품 등을 간편하게 보관 할 수 있고, 스탠드 기둥을 활용한 케이블 홀더안에 연결된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어 더욱 깔끔하고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알파스캔 측은 “나의 공간에서 나만의 디스플레이로 업무, 게임, OTT 시청을 즐기고자 하는 알파스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무버블 스탠드를 준비했다”며 “이동성과 편의성을 기본으로 탄탄한 내구성과 공간을 업그레이드할 디자인까지 고루 갖춰 활기 있고 효율적인 공간을 만들기 위한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