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패밀리 웰니스 케어 브랜드 페이퍼백이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부담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신제품 ‘마이너스 비니거 스틱’을 24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마이너스 비니거 스틱’은 애플 사이다 비니거(애사비)로 잘 알려진 국내산 사과초모식초를 함유한 제품이다. 특히 혈당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애사비 수요를 반영해, 가볍고 꾸준한 이너 루틴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했다.
여기에 페이퍼백만의 노하우를 반영해 추가 원료들을 최적의 배합으로 조합했다. 유럽산 메리로트, 선인장 열매 추출물인 칵티니아, 그리고 미국산 신소재 알파 사이클로덱스트린를 사용해 차별점을 둔 것이다. 또한, 피로 개선에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 비타민 B군이 하루 섭취 권장량만큼 함유되어 있어 활기찬 일상을 선사한다.
특히 애플 사이다 비니거 특유의 시큼한 맛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건강하게 맛을 향상시켰다. 국내산 사과(Apple), 유기농 비트(Beet), 제주산 당근(Carrot)을 배합한 ABC 주스 농축액을 10% 함유해 부드러우면서 새콤달콤한 맛을 완성했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설탕 역시 천연 감미료인 알룰로스로 대체해 사용했다.
페이퍼백 관계자는 “신제품 ‘마이너스 비니거 스틱’은 최근 많은 고객들이 찾는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보다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라며, “무더운 여름철 탄산음료 대신 마이너스 비니거 스틱을 취향에 따라 물 혹은 탄산수에 희석해 시원하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