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유통 기업 아이노비아에서 여행과 야외활동에서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보장하는 신제품 '아이노비아 PD 100W 초고속충전 보조배터리'를 출시했다.
아이노비아의 이번 보조배터리 제품은 고속 충전이 가능한 PD 100W와 20,0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자랑한다. 이는 아이폰 14를 약 4번, 아이패드를 약 2번, 맥북 에어 M2를 약 1번 충전할 수 있는 용량으로, 최대 100W의 PD(Power Delivery) 고속 충전 기능을 지원한다. PD3.0, PD2.0, AFC, FCP, PE1.1, PPS 등 다양한 충전 규격을 지원하여 여러 기기를 효율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2개의 USB-C 포트와 1개의 USB-A 포트를 탑재하여 최대 3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내장된 보호 모드와 패스스루 기능을 통해 보조배터리를 충전하는 상태에서도 다른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높은 활용성을 제공한다.
아이노비아 보조배터리는 출력량과 배터리 잔량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스크린을 탑재하여 사용자는 충전 상태를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코듀로이 패턴을 적용한 디자인과 패브릭 소재를 채택하여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이 제품은 다양한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아이노비아의 모든 보조배터리 제품은 사고 발생 시 최대 1억 원까지 보상이 가능한 생산물배상책임보험(KBIZ 중소기업중앙회)에 가입되어 있어,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아이노비아의 철학을 담고 있다. 아이노비아는 이번 신제품이 사용자들이 전원 부족 걱정 없이 언제 어디서나 안정적인 전원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줄 것이라고 전했으며, 이를 통해 야외 활동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아이노비아 PD 100W 초고속 충전 보조배터리를 구매하면 전용 파우치가 사은품으로 함께 제공된다. 이 제품은 아이노비아의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보증 기간은 1년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