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전자(대표이사 구본학)가 ‘쿠쿠 셰프스틱 프리존 인덕션레인지(제품명: CIR-GP301FAW)’를 출시했다.
▲ 쿠쿠전자 셰프스틱 프리존 인덕션레인지(제품명: CIR-GP301FAW) |
쿠쿠 셰프스틱 프리존 인덕션레인지는 화구 경계 없이 강력한 화력을 선보이며, 초고화력을 최장시간 전 화구에서 활용할 수 있어 대용량 조리나 멀티 태스킹에 유용한 제품이다.
신제품에 탑재된 4분할 콰트로 프리존은 더 넓고 촘촘한 코일로 화구 간 경계를 최소화해 다양한 음식을 동시에 조리할 수 있어 요리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29cm 듀얼링 대화구는 더 넓어진 화구로 대형 용기도 빠르고 균일하게 가열해 많은 음식을 한번에 조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듀얼 코일로 구현된 와이드 밸런스 히팅 기능은 고른 가열 모드로 팬의 가장자리까지 골고루 익혀 조리된 음식의 맛을 극대화한다.
또한 전 화구에서 경계없이 3,400W의 초고화력을 활용할 수 있으며, 부스터 모드를 통해 최고 화력으로 6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해 한 번에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최저 400W의 낮은 출력도 일정 시간 유지가 가능해 섬세한 열 제어가 필요한 무수분 요리도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강점이다. 코드리스 무선 셰프스틱은 재료의 온도를 정확히 체크하고 화력을 자동으로 조절해 끓어넘침을 방지하고, 수비드나 튀김 등 온도에 민감한 요리도 최적의 맛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10단계 적합 용기 테스트 기능은 한 번의 터치로 용기에 대한 인덕션 사용 적합도를 확인한다. 자동 용기 감지 기능은 화구의 선택 없이 용기의 위치를 자동으로 감지해줘 편리하다. 원터치 컨트롤로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반려동물의 임의 조작을 방지하는 냥이 안전모드를 포함한 26종 최다 안전 안심설계로 다양한 안전 기능을 탑재해 언제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조리 중 소음도 도서관보다 낮은 33.5dB 수준으로 낮췄다.
▲ 쿠쿠전자 셰프스틱 프리존 인덕션레인지(제품명: CIR-GP301FAW) |
모던한 디자인은 사용 만족도를 한층 높여준다. 직선형 바 타입 조작부와 프레임 없는 매끈한 상판의 조화로 아일랜드 식탁 등 어떤 주방 공간에도 깔끔하게 어우러진다. 색상은 퓨어 화이트, 오로라 핑크, 헤어라인 실버, 테라조 아이보리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빠르고 간편한 스탠딩 케이스, 깔끔한 빌트인 등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시공법을 선택할 수 있다. 유지관리도 간편하다. 스크래치와 고온, 충격 등에 강한 세라믹 글라스로 설계해 행주에 물을 적셔 닦기만 해도 처음 상태 그대로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40년간 축적해 온 히팅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쾌적한 조리 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쿠쿠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고객 경험을 확장하고 시장에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