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키보드 및 수랭 PC 전문 브랜드 몬스타기어에서 새로운 미니 타워 케이스 '가츠 X220M 블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컴팩트한 크기와 우수한 쿨링 성능을 자랑하며,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맞춘 설계가 돋보인다.
가츠 X220M 블랙은 측면부의 베젤을 제거한 Super Mini & Bezel-less 디자인으로, 내부 발열을 효과적으로 외부로 방출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기본 장착된 저소음 고정 120mm BLACK FAN 세 개는 원활한 시스템 쿨링 환경을 제공하며, 유백색의 9개 날개가 빛나는 고정 발광팬은 시각적 즐거움도 함께 선사한다.
상단과 하단에 적용된 마그네틱 고무 먼지필터는 탈착이 간편하여 내부 청결을 유지하기 쉽고, 먼지 유입을 방지해준다. 전면과 측면의 강화유리는 베젤이 없는 파노라마 스타일로, 갤러리형 케이스의 미적 요소를 극대화했다.
특히, 240mm 수냉쿨러를 장착할 수 있어 고성능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며, NON LED 방열판램 및 박격포 방열판과 호환된다. 최대 282mm 라디에이터 지원으로 쿨링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몬스타기어 가츠 X220M 블랙은 335*210*390mm의 크기와 4.1kg의 무게로, M-ATX 및 M-ITX 메인보드를 지원한다. 최대 320mm 길이의 VGA와 호환되며, 멀티미디어 포트는 USB3.0 1개, USB 2.0 2개, HD Audio, MIC 포트를 갖추고 있다. 4개의 PCI 슬롯과 최대 160mm 길이의 파워서플라이도 호환 가능하다.
가격은 35,000원이며, 구매는 몬스타기어의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이 제품은 공간 제약을 받는 사용자에게도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미니 타워 케이스로, 깔끔한 내부 구성과 우수한 냉각 성능을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