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https://kr.msi.com , 대표 공번서)는 고성능 스포츠카 브랜드 '메르세데스-AMG(Mercedes-AMG) 모터스포츠'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스텔스 18/16 MercedesAMG' 게이밍 노트북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스텔스 MercedesAMG'는 MSI와 메르세데스-AMG 모터스포츠 두 브랜드의 혁신 기술과 디자인 철학이 집약된 초슬림 하이엔드 노트북이다. 자동차의 스포티한 느낌을 반영한 Mg-Al 프리미엄 소재와 세련된 유선형 곡선, 메르세데스-AMG의 상징적인 로고와 색상, 마름모 패턴이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18인치와 16인치 모델 중 선택 가능하며, 게이밍 노트북 중에서도 보기 드문 슬림하고 경량화된 디자인은 이동이 잦은 사용자에게 최적화되어 있다.
'스텔스 18 MercedesAMG A1VHG'는 최신 인텔 코어 울트라 9 프로세서 185H와 엔비디아 스튜디오를 지원하는 RTX 4080 고성능 그래픽을 탑재해 강력한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미니 LED UHD+ 120Hz 패널은 생생한 화면을 구현하며, 독점 쿨링 기술인 베이퍼 챔버 쿨러와 99.9Whr 세계 최대 용량 배터리는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다인오디오의 6개 스피커 유닛과 스틸시리즈 Per-Key RGB 키보드는 시각적 즐거움과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로 더욱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구매 고객을 위한 스페셜 리미티드 사은품 6종(한정판 다이캐스트, 슬리브 백, 마우스, 마우스패드, 포스트 카드, 케이블 타이)과 메르세데스-AMG 전용 월페이퍼, MSI 센터(UI) 역시 AMG 시그니처 로고와 디자인 테마가 적용되어 더욱 완성도 높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