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DFS99 유무선 블루투스 LCD 기계식 키보드’(이하 DFS99)를 스카이 렐름, 미스티 포레스트 색상으로 정식 출시한다.
다크플래쉬 DFS99 키보드는 우측 상단에 시계, 배터리, 연결모드 정보를 표시해주는 LCD 디스플레이가 가장 큰 특징이다. 우측 노브 다이얼을 통해LED 백라이트의 색상과 속도 등 변경이 가능해 사용자 취향에 맞게 설정이 가능하다.
로우 프로파일 스위치(적축)를 적용해 약 25.89mm의 얇은 두께의 슬림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키보드이다. 또한, 짧은 입력 거리를 통해 빠르고 정확한 입력이 가능하며, 가벼운 키압으로 부드럽고 조용한 타이핑을 제공한다.
2.4GHz(무선), 블루투스 (무선), USB-C to A (유선) 연결이 가능하여 사용자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변경이 가능하다. 무선연결 방식은 최대 10m까지 수신 거리를 제공하며, 3500mAh 배터리를 탑재해 자유로운 이동성을 제공한다.
기계식 키보드 타입으로 최대1000Hz 폴링레이트의 빠른 전송률과 안티 고스팅 기능으로 무한 동시 입력이 가능하여 정확하고 빠른 타이핑을 제공한다. 또한, EVA 흡음패드를 통해 통울림과 소음까지 효과적으로 감소시켰다.
사용자 환경에 맞게 윈도우, MAC 운영체제를 모두 지원하며 FN키와 결합하여 전환도 편하다. 또한, 데스크탑, 노트북,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와 동시에 연결이 가능한 멀티페어링 연결을 지원한다.
95키 레이아웃 디자인으로 책상 공간 활용성이 높으며, 콤펙트한 사이즈로 마우스 가동범위가 넓어져 게이밍 환경에도 적합하다. 키캡은 PBT 이중 사출 구조로 번짐과 지워짐이 적어 유지 관리까지 편한다.
“다크플래쉬 DFS99 유무선 블루투스 LCD 기계식 키보드는 슬림한 디자인과 다양한 편의성을 원하는 사용자를 위한 키보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마케팅 담당자가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