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라(www.estla.co.kr, 대표 김민성)가 8월 27일 신개념 포터블TV 출시 방송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행사는 신개념 무선 포터블 제품과 144Hz 지원 미니LED제품이 주 모델이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시 최대 55%의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4인치 포터블TV 구매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플세트를 증정하며 55~65인치는 프리미엄 HDMI2.1 케이블을, 75~100인치 TV 구매시 올인원 통합리모컨이 추가로 증정된다.
새롭게 출시된 이스트라 ‘팔로미 24 쿠카 포터블 구글TV’는 24인치 논글레어 패널로 구성되어있으며 6시간 사용할 수 있는 내장배터리 탑재로 전원 케이블없이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제품 후면의 고급 가죽 손잡이가 달려있으며, 외관은 삼각 구조 디자인으로 공간에 제약받지 않고 어디서든 세워서 시청이 가능하다. 거기에 제품의 무게는 4Kg의 굉장히 가벼운 편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휴대성을 자랑한다.
3세대 쿠카 시리즈는 ‘퀀텀 사운드’라는 이름으로 크기는 55~86인치의 미니LED와 75인치의 QLED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이름처럼 사운드의 경우 50W 우퍼 포함 7개의 스피커가 사용되었고, 인공지능(AI) 성능을 대폭 강화해 화질, 사운드를 놀랍도록 향상시켰다.
여기에 국내 최대 크기의 100인치 제품도 포함되어 있는데, 100인치라는 압도적인 크기에 60W 사운드, 거기에 국내 최초 논글레어 패널이 들어가 있어 엄청난 몰입감으로 감상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사용자의 유형에 맞게 다양한 라인업으로 진화하고 있는 이스트라는 2019년 UHD 안드로이드TV를 국내 최초 출시하며 TV시장에 이름을 알린 이스트라는 중소기업 최초 1등급 스마트TV 출시, 국내최초 구글TV 출시, 최근에는 144Hz QLED 구글TV 출시 등 앞선 제품과 기술력으로 스마트TV 시장을 리딩하고 있으며 전국 3일 배송과 전 부품 5년 무상 A/S 보장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해 중소기업TV 혁신의 아이콘으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