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젠틀 쉐이버 5000X 면도기’의 업그레이드와 함께 최초로 선보이는 ‘UV 면도날 살균기(Shaving UV Cube)’를 기존 패키지 구성에 새롭게 추가한 ‘NEW 필립스 젠틀 쉐이버 5000X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NEW 필립스 젠틀 쉐이버 5000X 시리즈’의 구성에 포함된 ‘UV 면도날 살균기’는 10분간 사용으로 여드름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4대 유해균의 최대 99.9% 살균을 통해 세균으로 인한 2차 감염을 방지해 매일 피부에 트러블 걱정 없는 깔끔한 면도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12만 개의 마이크로비즈 로 특수 코팅된 면도기 헤드는 코팅되지 않은 재질 대비 최대 25%까지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며, ‘360도 플렉스 헤드’는 닿기 힘든 얼굴의 굴곡에도 완벽하게 밀착해 세밀한 면도를 제공한다.
수염의 굵기와 밀도를 초당 250번 감지해 커팅 스피드를 조절하는 ‘파워 컨트롤 센서’는 힘을 들이지 않고도 깔끔한 면도를 돕는다. 27중 스테인리스 면도날이 정밀하게 설계된 ‘컴포트 컷 시스템’은 분당 5만 6천 번의 커팅을 통해 매끄럽고 균일한 면도를 선사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면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필립스가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자사 최초로 개발한 UV 면도날 살균 액세서리가 패키지에 포함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필립스는 고객이 만족스러운 면도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더욱 위생적인 면도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