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글로벌 PC 액세서리 및 기술 제조기업 ‘EZDIY-FAB’의 12V-2x6(PCIe 5.1) 제품군을 출시했다.
EZDIY-FAB은 다양한 액세서리 솔루션으로 전 세계 조립 PC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 제품을 사용 시 PC 내부의 깔끔한 선정리가 가능하다. 기존 국내 유통 제품은 12VHPWR(PCI-E 5.0) 기반 제품군이었는데, 이번에 12V-2x6 제품군으로 업그레이드됐다.
12V-2x6 제품군은 어댑터 및 직결 슬리빙 케이블로 나뉜다. 12V-2x6 어댑터는 케이블을 90도 혹은 180도 방향으로 연결해 안정적인 사용을 돕는다. 직결 케이블이 짧거나 단자 끝을 꺾어서 연결할 때 생길 수 있는 문제를 방지한다. 본체 외관은 알루미늄 소재로 마무리해 깔끔하다.
연장 슬리빙 케이블은 파워서플라이의 케이블을 확장해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등에 여유롭게 연결할 수 있다. 고밀도 나일론 소재의 편조 메쉬 슬리브 디자인으로 열수축으로 인한 케이블 변형을 최소화했다.
한편, 마이크로닉스는 자사 쇼핑몰을 통해 기존 12VHPWR(PCIe 5.0) 제품군에 대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들이 더 합리적인 가격에 고성능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