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가 다가오는 시즌을 맞아 편안함과 스타일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혁신적인 스니커즈 ‘에코 서지(Echo Surge)’를 선보인다.
▲ ‘에코 서지’ 문라이트/화이트, 엣모스피어/어시더티 |
‘에코 서지’는 크록스의 대표적인 에코 컬렉션(Echo Collection)의 최신 모델로, 스트리트웨어 감성과 스포츠의 역동성을 결합한 독특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스타일과 편안함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일상 생활은 물론,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 ‘에코 서지’ 문라이트/화이트, 엣모스피어/어시더티 |
크록스만의 혁신적인 라이트라이드™(LiteRide™) 기술이 적용된 풋베드는 발에 부드럽게 밀착돼 뛰어난 착화감을 선사하며,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자랑한다. ‘에코 서지’는 발 볼을 끈으로 조절할 수 있는 스니커즈 슈레이스 시스템을 채택했으며, 통기성이 뛰어난 니트 소재를 신발 상단에 적용해 발을 쾌적하게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에 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했다.
‘에코 서지’는 과감한 몰드 미드솔 디자인과 함께 크록스의 독창적인 디자인 DNA를 담아내 모던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트리트 감성을 강조했다. 특히 이 디자인은 크록스의 진화를 보여주는 대표적인 요소로, 풋웨어 트렌드에 부합하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스타일에 어우러지는 컬러 엣모스피어/어시더티, 문라이트/화이트, 블랙/블랙 외 4종으로 구성됐다. ‘에코 서지'의 가격은 139,000원이며, 전국 크록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크록스는 대담하면서 스포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에코 컬렉션(Echo Collection)’의 다른 라인업도 다양한 스타일과 컬러로 선보인다.
▲ ‘에코 클로그’ 문라이트 |
‘에코 클로그(Echo Clog)’는 과감한 외골격형 디자인과 스포티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와 라이트라이드™ 기술력이 적용되어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잡았으며, 신발 상부에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을 꽂아 개성을 더할 수 있다. 문라이트, 엣모스피어, 핑크 클레이, 블랙, 본/블랙, 나이트폴, 트러플, 위트 등 다양한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94,900원이다.
▲ ‘에코 샌드스톰 클로그’ 슬레이트 그레이/ |
‘에코 샌드스톰 클로그(Echo Sandstorm Clog)’는 대담한 ‘에코 클로그’ 디자인에 모래 폭풍 텍스처 처리를 적용해 개성을 더한 제품이다. 스포티한 감성과 크록스 신발 특유의 편안한 착화감은 유지하면서, 독특한 디테일을 더해 한층 패셔너블한 스트리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슬레이트 그레이/멀티, 커피/멀티 2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09,000원이다.
▲ ‘에코 샌드 스톰’ 세서미 |
‘에코 샌드 스톰(Echo Sand Storm)’은 모던하면서 스트리트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스니커즈형 ‘에코 스톰’에 독특한 모래 텍스처 처리를 더한 제품이다. 크록스만의 혁신적인 라이트라이드™ 인솔로 푹신한 착화감과 안정감을 선사하며,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풀탭 형태 또한 특징이다. 세서미, 모스 모던한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159,000원이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