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정밀한 온도 조절 시스템으로 온 가족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무선 주전자 ‘얼티밋테이스트 500(E5EK1-50ST)’을 출시한다.
신제품 얼티밋테이스트 500 무선주전자는 총 13단계의 정밀 온도 조절 기능과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모델이다. 온도 조절 시스템은 40℃부터 100℃까지 버튼 하나로 5℃ 단위의 정교한 설정이 가능하여, 분유를 타기에 적합한 온도인 40℃부터 커피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온도인 90℃, 인스턴트 라면과 스프 조리가 가능한 100℃까지 최적의 온도로 최상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손잡이 상단에는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주전자 내부 온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더했다.
1.7L의 대용량을 자랑하면서도 한 잔 터보 가열 기능까지 갖춰 대가족부터 1인 가구까지 모두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한 번에 최대 12잔까지 가열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한 번에 많은 양의 물이 필요할 때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물 한 잔 용량인 200ml는 터보 버튼 하나로 45초 만에 가열할 수 있어 시간 효율성도 뛰어나다. 뚜껑은 원터치 버튼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제품 측면에 수위표시창이 있어 사용 인원에 따라 필요한 양만큼 조절이 쉬운 것도 장점이다.
끓인 물을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정성도 강화했다. 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은 영국 STRIX 컨트롤러를 주요 가열 부품으로 사용해 내구성과 보온성이 뛰어나다. 무선 주전자 내부온도가 2℃ 떨어질 때마다 보온기능이 작동하여 원하는 온도를 최대 40분 동안 유지할 수 있다. 제품 소재는 몸통과 평판 바닥 모두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해 부식을 방지하고 환경 호르몬 걱정도 줄였다. 물 속 불순물을 걸러내는 필터는 분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무선주전자 분리 받침대에는 전원 코드를 넣을 수 있는 코드 보관함을 마련해 엉킴 없이 안전하게 보관 가능하다.
일렉트로룩스 관계자는 “얼티밋테이스트 500 무선주전자는 1인 가구부터 아이를 키우는 가구까지 정교한 온도 조절을 통해 활용성이 높은 제품”이라며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내구성과 효율적인 기능까지 갖춘 이번 신제품으로 주방에서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얼티밋테이스트 500 무선주전자는 일렉트로룩스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