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의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살림백서가 고농축 액체세제 ‘딥클린 트리플 액션 고농축 캡슐세제’를 출시했다.
▲ 딥클린 트리플 액션 고농축 캡슐세제 |
‘딥클린 트리플 액션 고농축 캡슐세제’는 고농축 액체 세제를 정량 밀봉한 제품으로, 세제 가루가 날리지 않기 때문에 깨끗한 환경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탁물 7kg당 1개의 캡슐을 사용하면 되고 정량 단위로 사용할 수 있어 과도한 사용을 예방한다. 효능에 있어서도 9중 복합 효소를 함유하고 있어 각종 생활 얼룩 제거에 효과적이다.
또한, 어린 아이들이 쉽게 포장지를 열수 없도록 특수 개봉 용기로 제작해 육아하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CMIT와 MIT 등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했다.
살림백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 하루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딥클린 트리플 액션 고농축 캡슐세제 제품을 55%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살림백서 관계자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34만개의 리뷰를 기록하며 주부들의 필수템이 된 살림백서 액상세제의 기술력으로 차별화된 캡슐세제를 완성했다”며 “살림백서는 고객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더 나은 생활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꾸준히 연구개발하겠다”고 전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