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가 젠더 뉴트럴 (Gender Neutral) 트렌드에 부합하는 ‘크러쉬 엠벨리쉬드 클로그(Crush Embellished Clog)’를 국내 단독 출시했다.
▲ 크러쉬 엠벨리쉬드 클로그 |
‘크러쉬 엠벨리쉬드 클로그’는 시크한 블랙 색상과 패셔너블한 메탈 장식의 디자인이 적용되어 최근 성별과 관계없이 개인 취향을 따르는 젠더 뉴트럴 트렌드에 남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클래식 크러쉬 컬렉션(Classic Crush Collection)’의 최신 하이츠 모델로 과감하게 적용된 5.2cm의 굽과 소프트한 곡선 형태가 어우러졌다.
▲ 크러쉬 엠벨리쉬드 클로그 |
높이감 있는 굽이 적용되어 자연스러운 키높이 효과를 주는 동시에, 크록스만의 혁신적인 아이코닉 크록스 컴포트™(Iconic Crocs Comfort™) 기술이 적용돼 발 전체를 감싸주며 깊어진 폼 풋베드로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고 조절이 가능한 백스트랩은 탁월한 핏감을 제공한다.
▲ 크러쉬 엠벨리쉬드 클로그 |
‘크러쉬 엠벨리쉬드 클로그’는 미니멀한 블랙 색상의 어퍼, 독특한 도트 페인트 패턴을 적용한 미드솔, 볼드한 메탈 소재의 ‘지비츠™ 참’(Jibbitz™ Charms)’ 10개를 포함한 중성적인 무드를 연출해 여성은 물론, 높은 굽의 신발을 찾는 남성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어퍼와 백스트랩에 적용된 패셔너블한 스타일의 맞춤형 메탈 장식은 개성을 더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스타일에도 잘 어우러지는 블랙 컬러로 단독 출시됐다. ‘크러쉬 엠벨리쉬드 클로그'의 가격은 129,000원이며, 전국 크록스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