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가 이어지면서 옷차림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고 있는 시기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가벼운 착용감과 방풍 기능으로 간절기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남녀 데일리 재킷을 출시했다.
▲ 레드페이스 데일리 우먼 재킷 |
데일리 재킷은 뛰어난 경량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휴대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얇고 가벼우면서도 패커블한 부피로 출퇴근 길 다소 쌀쌀한 아침저녁에는 가볍게 걸치고 있다가 햇빛이 강해지는 오후에는 벗어 작은 가방에도 쉽게 수납할 수 있다.
가을 산행에서도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을 자랑한다. 산을 오를 때 발생할 수 있는 땀과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도록 후면부에 통풍구를 적용했다. 하이넥 반집업 스타일로 가을철 찬 바람에도 체온 조절이 용이하다.
작은 디테일 요소들도 눈여겨 볼 만하다. 양쪽 소매에는 벨크로를 적용해 착용자의 손목에 맞게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여성용 재킷의 경우 허리 밑단에 스트링으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슬림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 재킷은 베이지, 블루, 카키, 네이비가 있으며, 여성용 재킷은 버건디, 그린, 핑크가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기후 변화가 큰 간절기에는 갑작스러운 체온 변화로 감기에 걸리기 쉽다”며, 휴대성 좋고 방풍 기능도 뛰어난 데일리 재킷으로 간절기 건강부터 스타일까지 모두 챙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