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ec(www.antec.com) 공식 파트너 뉴런글로벌(대표: 이재홍)은 어항 케이스 'C7 MESH ARGB BTF'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C7 MESH ARGB BTF 제품은 485(D)*241(W)*504(H)의 넉넉한 사이즈로, 270도의 파노라마 뷰를 필두로, E-ATX 지원은 물론, 최대 450mm의 그래픽카드와 180mm의 CPU 쿨러 및 최대 10개의 120mm 쿨러 장착이 가능하며, 상단, 측면, 하단까지 모두 3열 수랭 라디에이터 장착이 가능할 정도로 푹넓은 호환성을 자랑한다. 슬림한 타워 형태로 설계되고 I/O 포트를 하단부에 자리잡아 데스크 배치에 조금 더 최적화 된 제품이다.
모델명과 같이 커넥터 차세대 플랫폼으로 기대되는 역방향 설계인 BTF 메인보드를 위한 디자인 설계가 되어 데이터 케이블이 전면에 노출되지 않는 보드 특성에 따라 깔끔한 어항 케이스 구성에 용이하며, 우측 사이드 패널 내부의 경우 독특한 수납 방식으로 2개의 스윙 도어가 설계되어 BTF 구조상 후면에 노출되는 케이블을 깔끔하게 커버될 수 있는 디테일까지 챙겼다.
최근 어항 케이스의 수요가 늘면서 멋스러운 연출을 위해 그래픽카드 수직 장착이 대세를 이루고 있고 그에 따라 호환을 위한 라이저 키트 사용이 늘고 있다. 하지만 고가의 라이저 키트를 고려하여, 가볍게 볼트를 이용하면 PCI 브라켓을 90도 회전 장착이 가능하게끔 설계된 점이 눈길을 끌며, 이럴 경우 별도 라이저 케이블만으로도 수직 장착이 가능하다.
C7 MESH ARGB BTF 모델은 독특하게 세미 타입 강화유리로 설계되고 하단부는 마그네틱 메쉬 패널이 디자인됐다. 사이드 2단 메쉬와 함께 하단부 메쉬 패널로 설계되어 더욱 더 발열 해소 능력이 요구되는 트렌드에 걸맞게 하단 쿨러 장착 시 조금 더 높은 다이렉트 쿨링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또한 세미 타입으로서 시스템 뷰에 직관성 및 어항 타입의 안정성을 높혔다. 특히 마그네틱 패널로 설계되어 손쉬운 탈부착으로 먼지 제거 등 유지보수에 탁월한 장점도 보인다.
안텍 P12 ARGB 쿨러가 측면 120mm 리버스 3개, 후면 140mm 1개가 기본 장착되어 다양한 메쉬 설계와 함께 압도적인 쿨링 효과가 기대되며, 총 6개까지 장착이 가능한 PWM & ARGB 컨트롤러 허브가 장착되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확장성 및 내부 디테일한 트렌드 포인트를 갖추어 완성형 케이스로 개발된 C7 MESH ARGB BTF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올블랙과 올화이트 두가지 컬러로 한국에 상륙되었으며 이전 먼저 1차 출시가 되었던 미국과 유럽에서는 C8 제품에 이은 걸작으로 평가 받으며 가파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C7 MESH ARGB BTF'의 가격은 159,000원이다. 출시 이벤트로 제품 구매 후 포토 후기 등록 시 네이버페이 1만원권, 그리고 커뮤니티 후기 등록 시 추가 네이버페이 5천원권 제공 이벤트가 진행된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