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은 올겨울 필드 위 따뜻함을 책임질 프리미엄 구스 다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와이드앵글 2024 구스 다운 제품군은 보온성,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골프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 설계로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스윙 다운과 하이브리드 다운으로 구성됐다. 고급 구스 다운 충전재와 보온 및 방풍 안감을 적용해 골프장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대표 제품인 스윙 다운은 골프 스윙에 최적화된 구조로 설계된 다운 자켓이다. 등판에는 터널 형태의 구조를 적용하고, 팔꿈치 부분은 스윙 시 자유로운 움직임을 지원하도록 설계돼 스윙 동작에 제약을 주지 않으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스웨터와 다운 베스트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다운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경량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몸에 부담 없이 밀착되며, 울/레이온 스웨터 원사를 적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디자인으로 고객 선호가 높은 아이템이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이번 구스 다운 라인은 보온성과 방풍성을 강조하면서도 골프 퍼포먼스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며, "스윙에 최적화된 스윙 다운과 가벼움과 편안함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다운을 통해 고객들이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한 겨울 라운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