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이 식물성 오메가3에 비타민D, 비타민E까지 균형 있게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밸런스’를 출시한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밸런스’는 오메가3 600mg에, 비타민D, 비타민E까지 한 캡슐에 담아 혈행·눈 건강과 함께 뼈 건강과 항산화까지 밸런스 있게 챙길 수 있다.
또한 글로벌 오메가3 원료사 DSM사와 공동개발한 고려은단 독점 원료를 사용해 EPA와 DHA를 2:5로 균형 있는 비율로 설계하고, DSM사 국내 수입 오메가3 중 최고 순도인 75%의 식물성 오메가3를 담았다. rTG형 오메가3를 사용해 체내 흡수율과 생체 이용률이 높은 것도 특징이다.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밸런스’는 외부와 100% 차단된 첨단 시설에서 무균 배양한 식물성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오메가3를 활용해 중금속·해양 오염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비타민E와 D까지 DSM사의 스위스산 프리미엄 비타민 원료를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다.
고려은단은 신제품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밸런스’를 CJ홈쇼핑에서 최초로 공개하고 24일(목) 13시 35분부터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12+1 구매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고려은단 본사 관계자는 “고려은단의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밸런스’는 안전하고 깨끗한 식물성 오메가3로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혈행과 눈 건강은 물론, 항산화와 뼈 건강까지 하루 1캡슐로 균형 있게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