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SH? WOW!’ 캠페인으로 용기를 살짝 누르기만 하면 블렌딩되는 가장 편리한 퍼스널 블렌더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는 뉴트리불렛(nutribullet)이 퍼스널 블렌더와 초고속 블렌더를 아우르는 차세대 블렌더, ‘울트라(Ultra)’를 선보이며 국내 초고속 블렌더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헬시 플레저 열풍 속 운동 및 건강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가성비 제품보다는 프리미엄 제품을 선호하는 미코노미 트렌드의 영향으로 나만을 위한 고성능 가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뉴트리불렛은 이러한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착안해 초고속 블렌더 ‘울트라’를 출시하게 됐다.
▲ 뉴트리불렛 ‘울트라’ 초고속 블렌더 |
뉴트리불렛이 새롭게 선보이는 초고속 블렌더 ‘울트라’는 기존 초고속 블렌더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정관념을 깨는 동시에 퍼스널 블렌더와 초고속 블렌더가 가지고 있는 장점만을 모아 탄생한 차세대 블렌더다.
일반적으로 초고속 블렌더의 경우 부피가 커서 1~2인 가구가 사용하기에는 투박하고 부담스럽다는 인식이 있다. 또한 제품이 무거워 사용 시 손목이 아프거나 보관이 번거로운 경우가 많다. 하지만 뉴트리불렛 초고속 블렌더 ‘울트라’는 900ml의 용량임에도 불구하고 손잡이 없이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해 미니멀리즘을 선호하는 1~2인 가구가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슬림한 디자인 대비 1200W의 강력한 파워도 눈여겨볼만하다. 얼음, 냉동 과일, 견과류, 채소류 등 단단한 재료는 물론 질긴 섬유질까지도 효과적으로 블렌딩 가능하다. 업그레이드된 트위스트 6중 칼날로 내구성은 강화하고 블렌딩 시간은 단축시켜 메일 블렌딩해도 칼날 마모 걱정 없이 고른 블렌딩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복잡한 기능 없이 소프트 터치 버튼 2개로 블렌딩과 펄스 기능을 간편하게 작동 가능하다. 특히 자사 제품 기준 가장 조용한 저소음 블렌더로, 초고속 블렌더의 단점으로 흔히 언급되는 소음 문제를 개선하고 소비자 편의성을 대폭 높인 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900ml와 700ml 2개의 용기와 텀블러 뚜껑을 제공해 운동, 외출 시에도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며, BPA-free의 내구성 강한 트라이탄 소재의 용기로 식기세척기를 사용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드롱기코리아 김현철 대표는 “뉴트리불렛 울트라는 퍼스널 블렌더의 슬림한 디자인과 실용성에 초고속 블렌더 만의 강력한 성능이 결합된 차세대 블렌더로, 기능성은 물론 심미적 디자인과 공간 효율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하는 프리미엄한 제품”이라며 “단 하나의 초고속 블렌더를 선택해야 한다면 자신 있게 뉴트리불렛 울트라를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불렛은 2023년 기준 퍼스널 블렌더 부문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한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다. 최근 헬시 플레저 가치를 충족할 수 있는 뉴트리불렛 레디 셋 슛 뉴트리불렛 (Ready Set SHOOT, nutribullet!)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다양한 소비자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하고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