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노비아가 인테리어 소품 브랜드 ormi(오르미)의 레트로 시리즈인 마운틴 플립클락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8090 영화에서 종종 등장하던 플립 시계는 내장된 플립 무브먼트가 특징으로, 독특한 소리와 함께 시간이 한 장씩 넘어가는 모습을 통해 레트로 감성과 함께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번 플립 시계는 레트로 디자인에 비비드한 ormi(오르미) 시그니처 컬러 “마운틴그린”을 메인 컬러로 채택하여,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시간여행을 의미하는 “뉴트로” 컨셉을 구현하였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베이스에 화이트 백그라운드 플립 페이지와 마운틴그린 색상의 시간 텍스트는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하며, 어떤 공간에 두어도 포인트가 되는 유니크함을 더한다.
마운틴 플립클락은 탁상 및 선반 위에 설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뒷면에 있는 홈을 통해 벽걸이 시계로도 활용 가능하다. 300g의 가벼운 무게로 인해 별도의 타공 없이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꼭꼬핀으로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ormi(오르미) 담당자는 “레트로 디자인에 생동감 넘치는 컬러 배색을 통해, 어느 공간에서도 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 테스트와 품질 체크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