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무즈인터내셔널은 인텔 13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새로운 미니PC 타무즈 TP34’를 출시했다. 최신 인텔 코어 i5-1340P(랩터레이크)를 기반으로 한 이 모델은 1.9GHz의 기본 속도를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용도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타무즈 TP34는 DDR5 메모리를 지원하며, 메모리와 저장장치는 별도로 장착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돼 사용자에게 확장성의 자유를 제공한다. 또한 내장된 Iris Xe 그래픽스는 일상적인 그래픽 작업은 물론 멀티미디어 재생과 간단한 게임에서도 원활한 성능을 발휘한다.
네트워크 연결성도 뛰어나다. 2.5Gbps 유선 연결과 Wi-Fi 6(802.11ax) 무선 연결을 모두 지원해 빠르고 안정적인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다. 듀얼 랜 포트로 데이터 전송과 네트워크 관리에서 유리하며, HDMI와 DP 포트를 통해 고해상도 디스플레이 연결도 지원한다. USB 3.x 5Gbps, USB C 타입 10Gbps 포트도 갖춰 다양한 기기 연결이 용이하다.
타무즈 TP34는 작은 크기의 미니PC로, 벽면이나 모니터에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베사홀을 지원해 좁은 공간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또한 DC 전원 방식을 사용해 에너지 효율과 발열 관리도 뛰어나다.
이 제품은 1년 무상 보증과 2년 유상 보증을 제공해 안정적인 사후 서비스도 지원한다. 타무즈 TP34는 고성능 프로세서와 다양한 연결 옵션, 높은 확장성을 통해 가정, 사무실, 엔터테인먼트 등 여러 환경에서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미니PC로 주목 받고 있다.
타무즈인터내셔널 관계자는 "TP34는 최신 기술을 담은 소형 PC로, 사용자들이 필요에 따라 메모리와 저장장치를 쉽게 확장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며, "이 제품이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고성능을 제공해 다양한 작업 환경에 최적의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