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코어 국내 공식 유통사인 파인인포가 DDR4 메모리 대비 75% 향상된 속도를 자랑하는 가성비 메모리 '에센코어 KLEVV DDR5 PC5-44800 CL46 5600MHz NEO'를 출시했다.
DDR5 PC5-44800 CL46 5600MHz NEO는 다소 부담이 될 수 있는 DDR5의 구매장벽을 낮춘 가성비 메모리로 외관상 일반 메모리와 구분하기 어렵다. 하지만 파트넘버의 7번째 자리에 일반 메모리는 ‘A’, 네오 메모리는 ‘8’로 다르게 기재되어 있어 파트넘버로 구별이 가능하다.
U-DIMM 규격의 NEO는 16GB 용량을 지원하며, 램타이밍은 46-46-46-90이다. SK 하이닉스 칩이 적용되어 최상의 성능 및 안정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On-Die ECC기술을 통해 실시간으로 데이터 오류를 수정해 장기적인 안정성을 유지한다. 또한 내장된 PMIC기술로 메모리에서 직접 전원을 관리, 효율적 전력제어를 통해 향상된 전력과 효율성의 최적화를 체감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주요 마더보드사 DDR5플랫폼 메인보드와 호환성 테스트를 마친 QVL 등록 제품으로 메모리 사용의 안정성을 보장하며 제한적 평생보증(Limited Lifetime Warranty) 서비스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품질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인텔 14세대이하, AMD 9000번대 이하 호환은 가능하나 15세대 인텔 CPU에서는 NEO제품이 아닌 일반제품으로 구매하는 것을 권장한다.
에센코어 국내 공식 유통사 파인인포 관계자는 “기술력과 안정성 면에서 타협 없는 품질을 보장하는 에센코어의 신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랜기간 축적된 기술력을 통해 사용자에게 전례 없는 뛰어난 성능 경험 제공과 고객의 니즈에 맞게 다양한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에센코어 제품을 구매하는데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