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의 영국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아벤트(AVENT)’가 아이의 배앓이 및 사레들림을 방지해주는 ‘아기편한 젖병(SCY673/01)’을 출시했다.
필립스 아벤트의 ‘아기편한 젖병’은 직접 수유 원리와 비슷하게 젖병 수유 시에도 아기가 엄마 젖을 빠는 패턴과 리듬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우며, 아기의 유두 혼동을 최소화해준다. 젖병을 거꾸로 뒤집어도 내용물이 새지 않고, 아기가 젖꼭지를 물 때만 내용물이 나오도록 설계돼 한꺼번에 많은 양을 섭취해 사레들리는 것을 방지해준다.
더불어 배앓이 방지 기능인 ‘에어프리벤트’가 추가 탑재돼 젖병이 수평인 상태에서도 젖꼭지가 모유로 가득 차 수직 수유 가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용량 대비 135ml 더 커진 260ml 사이즈로 출시됐다.
필립스 아벤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1일까지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육아용품을 최대 40% 할인하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필립스 아벤트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아기편한 젖병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아기편한 젖꼭지(2개입)’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울트라 소프트 노리개’를,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으로 10명에게 ‘애착인형 노리개’를 증정한다.
필립스 아벤트 관계자는 “아이의 건강과 부모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필립스 아벤트는 최상의 육아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아이가 젖병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아기편한 젖병이 많은 부모들의 육아에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 아벤트는 전 세계 엄마들에게 추천을 가장 많이 받는 육아용품 브랜드다. 마케팅 조사업체 ‘젬시크 컨설팅(GemSeek Consulting)’이 2023년 미국, 독일, 프랑스 등 주요 8개국에서 젖병, 노리개, 소독기 등의 육아용품을 사용 중이거나 향후 12개월 이내에 구매할 의향이 있는 20~45세 엄마 10,109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을 한 결과, 응답자의 33%가 필립스 아벤트를 육아용품 추천 브랜드로 꼽아 1위를 차지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