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 차정헌)은 2025년 1월, 'GIGABYTE M27QA ICE'를 새롭게 출시했다. 기가바이트의 화이트 모델을 지칭하는 'ICE'를 표방하고 나온 모니터로, 고성능 화이트 모니터를 원했던 사용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GIGABYTE M27QA ICE'는 27인치에 적합한 해상도인 QHD(2560*1440) 해상도의 광시야각 SS IPS를 탑재한 게이밍 모니터로, 180Hz의 고주사율과 응답속도 1ms(MPRT), G-싱크 및 프리싱크 호환을 지원하며 다양한 게이밍 서포트 기능으로 게임 환경에 최적화되어있다. 또한, DCI-P3 95%의 색재현율과 10비트 컬러, VESA HDR 400 지원 등 영상 시청 및 작업용으로도 훌륭한 색감과 화질을 제공한다.
특히 KVM스위치가 내장되어 있어 모니터의 USB 포트에 마우스와 키보드를 연결한 상태에서 DP-ALT 모드를 지원하는 USB-C케이블로 다른 장치와 연결할 경우, 별도의 키보드와 마우스를 준비할 필요 없이 쓰던 장비를 그대로 다른 장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GIGABYTE M27QA ICE’는 게임 편의 기능인 'Game Assist'와 오랜 시간 편안한 게이밍을 위한 로우 블루라이트, 플리커 프리 기술등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3년 무상의 A/S 보증 서비스를 통해 오랜 기간 동안 사후 관리를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